온라인 마케팅을 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. 인터넷 초창기 시절에는 큰 금액을 드리지 않고 순수한 노동력만으로 인터넷에 홍보를 하는 것이 가능했습니다. 하지만 지금은 많은 SNS 블로그 네이버 광고 구글 광고 등 다양한 광고 플랫폼이 생기고 나서부터는 사실상 금액을 드리지 않고 홍보를 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한 수준에 이르렀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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많은 고객분들이 어떻게해야 노출이 잘되냐?라고 여쭤보곤 하는데요. 제가 드리는 답변은 모두 동일합니다. 광고를 하시려면 비용을 지불을 해야 하고. 광고 효과를 많이 보려면 비용을 더 많이 쓰셔야 합니다라고 말씀을 드립니다.
네이버최적화 구글색인등도 요즘엔 모두 필수로 하기 때문에 이걸로만 효과가 크다고 할순 없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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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지만 특수한 키워드가 네이버나 구글에 잡혀서 유료 광고를 하는 것 이상으로 이득을 보신 고객분들도 있지만 거의 드물다고 볼수있습니다
잘 생각해보면 이것은 아주 단순하고 합리적인 방식입니다. 반대로 내가 비용을 지불하는데 방문자가 없다면 정말 비합리적이라고 생각이 들 것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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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처럼 우리는 네이버와 구글과 같은 플랫폼의 비용을 지불을 하고 모든 사업자분들이 광고를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. 여기서 중요한 것은 방문자가 우리 서비스를 홍보하는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을 때 서비스의 상품을 잘 포장해서 방문 고객이 우리에게 온라인 문의를 해서 실제 구매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엄청나게 중요합니다.
거래하는 고객님들 기준으로 보면 평균적으로 네이버에 광고하는 비용이 월 수만원에서 많게는 수백만원까지 지불합니다. 이러한 광고 비용이 1년이상 누적이 되다 보면 절대 저렴한 비용이 아닌데요. 홈페이지를 잘 정비해서 10명의 고객이 들어왔을 때. 3명의 고객이 구매로 전환되는 홈페이지와 1명도 문의가 없는 홈페이지를 장기간 운영한다도 하면 엄청난 차이가 벌어지겠죠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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